위의 내용에 적은 것처럼 다른 사람이 예전에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로 청구한 것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스팸이 아닌 걸 확인하고 미납센터라는 곳에 전화를 오지게 했는데, 계속 통화 중 결국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겼습니다.

현재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각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요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각 소액결제에는 대행사에는 정책이 있습니다. 이 정책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유는 여러가지라 자세한 사유는 다날측에 전화해보시면 확실하게 설명들으실수 있습니다

돈은 급하게 필요한데 휴대폰 소액결제를 할여고 하니 휴대폰 소액결제가 되지 안는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금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두어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휴대폰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화 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흔히 "소액결제 정책 뚫기" "소액결제 정책 우회", "소액결제 미납 뚫는 법"이라는 구글에서 보면 자동완성 검색어가 많이 보입니다.

다날인가 거기서 안돼서 모빌에서 했습니다 ~ 여러군데 시도해주셔서 감사해욧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이용제한설정을 클릭하면 위사진처럼 이용제한 상태에서 이용제한(고객요청)이라고 나옵니다.

핸드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소액결제 미납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 현금화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통신사/결제대행업체의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쓰지도 않은 돈을 내래,,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았을 때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았을 때의 대처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소액결제 정책전문 조금 더 자세하게 들어가서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 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